반응형

미국 대선 실시간

미국 대선 실시간

 

2020년 미국의 대선이 시작되었고 아직 결과는 나타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유는 미국 대선 방식 때문이라고 하는데,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국 대선 실시간 바로가기

우리나라와 차이가 있는 미국 대선 방식을 알아볼 것이며, 현재 미국 대선 실시간 상황 또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든과 트럼프 두 후보는 치열하게 싸움을 벌이고 있는데 어떤 상황인지 살펴보겠습니다.

미국 대선 실시간


목차

1. 미국 대선 실시간


 

미국 대선 실시간

미국 대선 실시간 바로가기

미국 대선 실시간 개표현황에 대해서는 사람들은 아주 뜨거운 관심을 가지고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2020년 11월 4일(현지시각) 이미 당선자는 결정되었어야 하지만, 바이든과 트럼프 후보 중 미국 차기 대통령이 누가 될지 아직도 예측이 힘든 상황이 벌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미국 대선 실시간

이런 이유로는 미국의 선거 방식 때문이라고 합니다. 미국 전체 선거인단은 538명 중 과반인 270명(드림넘버)를 누가 먼저 확보를 하는지가 관건이라고 합니다.

미국 대선 실시간

하지만 트럼프와 바이든 두 후보 모두 270명을 확실하게 차지하지는 못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보수 성향의 폭스뉴스는 바이든이 264, 그리고 트럼프는 214명 정도 확보가 된 것으로 집계했다고하며, 진보 성향의 CNN은 바이든이 253명, 트럼프가 213명 확보했다고 전했답니다.

미국 대선 실시간

지금 현재 경합이 끝나지 않은 주는 네바다 노스캐롤라이나 애리조나 조지아 알래스카 펜실베이니아라고 합니다. 이런 와중에 바이든이 애리조나(11명)에서 사실상 승기를 굳혔기 때문에 조만간 확보 선거 인단에 포함이 될 전망이라고 합니다.

현재 미국 대선 실시간 상황으로는 바이든 49.3% 그리고 트럼프 48.7%로 바이든 후보가 약 7천 6백표로 근소하게 앞서고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미국 대선 실시간

미국 대선 실시간 개표현황에 대한 관심이 큰 가운데 바이든이 펜실베이니아에서 트럼프를 역전할 것인가에 대해 귀추가 주목되고있지만,

미국 대선 실시간

미국 대선에서 승부가 끝나지 않은 북부 경합주 펜실베이니아엣 조 바이든 민주당 후보는 도널드 프럼프 대통령을 역전할 것이라는 가능성이 크게 제기되고 있다고 합니다.

미국 대선 실시간

같은 날 CNN에서는 바이든 후보에 유리한 표의 비중이 높다고 보도했으며, 이어서 이번 대선에서는 높은 투표율을 기록하며, 바이든 후보에 대한 투표 수가 엄청나게 올라갈 것이라고 믿을 만한 충분한 이유들이 있다며,

미국 대선 실시간 바로가기

그것은 바이든 후보가 좁은 격차를 더욱 더 줄이는 것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분석을 내놓았다고 합니다. 피츠버그가 있는 앨러게니 카운티는 89%가 열렸다고 하며,

미국 대선 실시간

이 곳에서는 바이든 후보가 58%의 득표율을 앞서가고 있다고 했답니다. 미국의 언론들은 현재 바이든 후보가 확보한 선거인단은 약 253명 그리고 애리조나까지 합친다면, 264명이라고 집계하고 있답니다.

미국 대선 실시간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