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여러분이 즐겨 입는 아이템은
무엇인가요? 한여름이 시작되면서
습도와 열기 때문에 옷 고민도
만만치 않은데요 !

여름은 노출의 계절인 만큼
청치마를 활용해 시원함은 물론,
레트로한 무드를 극대화 시켜보는건
어떨까요 ?
 

 

과거만 해도 청치마는 촌스럽다는
인식이 강했지만, 레트로가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자연스럽게 패피들의
잇템으로 사랑받고 있죠.

어떻게 입어도 예쁜 청치마지만,
스타들은 어떻게 착용했는지
참고해보는 것도 좋겠지요?

 

슬기 

여름 휴가를 맞이해
해외로 떠난 레벨 슬기
슬기는 오버사이즈 티셔츠에
연청 데님 스커트를 매치해
청량하면서도 편안한 룩을
완성한 모습입니다 !!

어깨에 스트라이프 셔츠를
걸친 뒤 백팩과 볼캡,
선글라스를 활용해
힙한 감성을 한스푼 더했네요.

 

 

이시영

세련된 데일리룩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이시영!
그녀의 픽은 언밸런스 청치마 :)
퍼프 디자인의 블라우스에
언발란스 청치마를 매치해
페미닌한 룩을 완성했어요~

실버 네크리스와 플랫폼 샌들,
미니백으로 사랑스러움을 높였네요!

 

권은비

권은비는 화이트 슬리브리스에
Y2K 무드가 물씬 풍기는 청치마를
매치해 요즘스러운 룩을 완성했어요!

컬러풀한 크로셰 가디건을 어깨에
살짝 걸쳐 키치한 감성까지 뽐냈네요.

 

민아

이제는 배우라는 수식어가
더 잘 어울리는 민아 !
그녀는 화이트 셔츠에
청치마를 매치해 클래식한
룩을 완성했는데요~ 다소
지루할 수 있는 룩이 볼드한
벨트와 워커를 매치해 락시크
무드를 더한 모습이네요.

 

지효

날마다 물오른 미모를
보여주는 트와이스 지효
지효는 귀여운 프린팅이 돋보이는
티셔츠에 청치마를 매치해
통통 튀는 걸리시룩의 정석을
보여준 너낌 이네요!

귀여운 핑크빛 스니커즈로
포인트를 준 그녀의 사복 센스도
눈여겨보시길

 

조이

2030 여성들의 패션 교과서가
되어주고 있는 레벨 조이
조이는 니트 슬리브리스에
깔끔한 생지 청치마를 매치해
단정한 프레피룩을 선보였어요!

화이트 삭스와 고급스러운
로퍼로 스타일링의 정점을 찍었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