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Z 세대의 인기 운동으로 떠오른 골프에 이어 이번에는 테니스다. 테니스는 본래 귀족들의 유흥으로 시작된 게임으로, 예로부터 지식인들이 즐겨온 스포츠다. 골프보다 간단하게 경기장을 빌릴 수 있는 데다 활동량이 많기 때문에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높은 인기를 구가한다. 테니스 웨어가 패션계를 강타하면서 그에 대한 관심이 급상승하고 있다. 일상에서도 다양한 코디가 가능한 테니스 웨어 브랜드를 만나본다.

 

1. 알로(Alo)

알로는 해외 셀럽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스포츠 웨어 브랜드다. 주로 요가와 필라테스에 관련된 스포츠 웨어를 선보이지만, 최근 코트 위에서도 어울리는 테니스 룩을 출시하고 있다.

알로의 인기 요인은 알록달록 화사한 컬러와 직접 개발한 소재와 완벽한 핏으로 편안하고 아름다운 실루엣을 구현하는 것이다. 몸매 라인이 확연히 드러나는 레깅스부터 플리츠스커트로 구성된 다양한 알로의 아이템을 활용해 개성 있는 테니스 룩을 완성해 보자!

 

2. 테니스 보이 클럽

완벽한 테니스 웨어를 찾고 있다면, 오직 테니스에 포커스를 맞춘 테니스 보이 클럽을 추천한다. 테니스 보이 클럽은 테니스를 배우러 가는 시티 보이라는 스토리를 담아 테니스의 매력을 널리 전하는 데에 브랜드 목표를 가진다. 

또한 테니스 라이프 스타일에 관련된 심플한 로고와 활기를 불어넣는 화사한 컬러감으로 남녀노소 모두 즐길 만한 아이템을 보여주고 있다. 연인 혹은 친구, 족들과 함께 센스 있는 테니스 커플룩을 연출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다. 

 

3. 토리 스포츠

토리 스포츠는 명품 브랜드 토리버치의 스포츠 웨어다. 스포츠의 우아함을 토리버치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으며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쿨맥스, 나일론 택텔 등 하이테크 소재를 활용해 기능성까지 놓치지 않았다.

또한 주름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커트, 토리버치의 시그니처 그래픽이 가미된 테니스 토트백 등을 출시하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극대화 했다.

 

4. 스포티 앤 리치(Sporty & Rich)

1990년대 레트로 무드를 담은 감각적인 이지웨어 브랜드 스포티 앤 리치(Sporty & Rich). 원마일 웨어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이자, 패션 인플루언서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브랜드다.

스포티 앤 리치는 브랜드 이름 그대로 스포티하면서 리치한 것이 특징으로, 심플하면서 베이직한 아이템 속 은근한 세련됨이 느껴지는 아이템을 구성하고 있다. 테니스 룩으로도, 일상 룩으로도 좋은 스포티 앤 리치를 구경해 볼 것.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